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쪽파속의 수육~

돼지고기 수육을 해보았어요..^^

쪽파속의 수육~

김치 담을려고 사온 쪽파로 돼지고기 수육을 해보았어요~ ^^ 돌돌 말린 돼지고기 수육~~ 고추냉이장에 콕 찍어서 한입 쏙~~ 눈물이 빙 도네요 ㅋㅋㅋ



[레시피순서]





1. 쪽파를 깨끗이 다듬어 씻어놓습니다.



2. 끓는 물에 살짝 데친 쪽파와 씨를 뺀 청홍 고추, 당근, 계란지단을 5cm 크기로 잘라줍니다.



3. 기름기가 적은 돼지 뒷다리 부위를 커피 몇알 넣고 푹 삶아줍니다.



4. 돼지수육도 얇게 야채 길이와 같이 썰어주세요.



5. 데친 쪽파에 수육, 당근, 지단, 청홍고추를 넣어 돌돌 말아요.



6. 와사비, 진간장으로 와사비장을 만들어 한입에 쏙쏙!



드셔보실래요?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푸른별이의 더 다양한 레시피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달콤하고도 맛있게 매운 볶음쌀국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