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수산나정인숙
수산나정인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에나
5살 아이를 키우며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이 공간에서 엄마이자 창업가로서 '나를 지키는 지속가능한 일과 육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NINA
천천히 읽는 글을 씁니다. 고마운 마음, 위하는 마음이 닿기를 바라며.
팔로우
목동의 밤
산 아래 작은 마을에서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이의 웃음, 따뜻한 차 한 잔의 여유, 친구와의 수다... 일상의 작고 소소한 행복이 지켜지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안개별
내면의 치유와 성장을 위한 글쓰기를 통해 공모전에 당선되어 책을 출간했습니다. 쓰는 일은 결국 나를 돌아보고 누군가를 안아주는 일이라 믿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마음을 꺼내봅니다.
팔로우
빛날
치유의 글쓰기 / 지금도 빛나고 앞으로도 '빛날' 나와 당신을 위하여
팔로우
심가연
그림책, 동화, 시나리오 등 글 쓰는 작가. <뜨개에서 보낸 한 철>에세이집 독립출판. 유투브 <마음그림극장> 그림책을 영상으로 발표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적운
CODA(Children Of Deaf Adults), 수어통역사입니다. 로스쿨을 졸업하고 농인과 수어, 수어통역사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유타쌤
[나도 10대는 처음이라서] 작가 최은희, 16년간 사립 고등학교 영어 교사로 재직중
팔로우
푸른국화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걸 좋아합니다. 직장인으로 십년 넘게 살다가 난생 처음 회사밖으로 나가 보려합니다. 유능한 직업인으로 살다 좀 모자라고 따뜻한 할머니로 늙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이랑
어린이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에세이 『죠리퐁은 있는데 우유가 없다』와 시집 『바람 부는 날 나무 아래에 서면』을 출간했고, 그림책 『여행하는 목마』를 옮겼습니다.
팔로우
서광
작은 용기로 두려움을 극복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작가.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