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늘빛 Aug 07. 2024

밥은 먹었어?

나는 항상 네가 궁금해.

밥은 먹었어?
오늘은 뭐 했어?
힘들진 않았어?
엄청 바빴지?
아이스 커피라도 한 잔 하지!
비타민 꼭 챙겨 먹어!
보고 싶다, 왜 자꾸 이렇게 보고 싶지.
아무래도 내가 널 많이 좋아하나 봐.
난 네가 좋아.
세상에서 네가 제일로 좋아.


문득 생각나는 너에게

자주 떠오르는 너에게

내가 해주는 말

나에게 해주는 말

괜찮아
당연히 그럴 수 있지
나 같았어도 그랬을 거야.
진짜 대단하다.
그 사람들은 몰라도 나는 널 알잖아.
난 언제나 네 편이야.
나는 무조건 네 편이야.
네가 그럴 때에는 다 이유가 있어.
충분히 잘했어.


나에게 해주는 말 1일 차 - 사랑해, 정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