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치 Apr 02. 2020

20.04.01의 너에게

봄날의 너에게

오늘 문을 열자 무언가 한가득 들고 들어오는 너의 모습에 웃음이 나와버렸어.

너는 나한테 올 때면 항상 무언가 주고 싶은가 봐.

너의 그런 마음에 고마우면서도 미안하기도 해.

미안하지 않으려면 나도 너에게 더 잘해야겠지?

앞으로도 더 잘할게.


어느새 완연한 봄이 왔어.

내게는 흐드러지게 피는 벚꽃을 보며 다른 생각이 아닌 네 생각부터 나는 계절이야.

4월에 접어든 오늘, 우리의 시간을 되돌아보니 만우절 거짓말처럼 너를 만나게 되고 너와 사랑을 시작하게 됐어.

우리의 시작이었던 겨울을 보내고 봄을 맞이하는 우리를 돌아보니, 우리는 정말 빠르게 친해졌구나 싶더라.

어떻게 우리가 이렇게 빨리 친해지고 서로를 편하게 생각하게 되었는지는 아직도 의문이지만, 나는 2020년 4월의 우리가 너무 소중하고 행복해.


사랑스러운 아이처럼 가만히 나의 품에 안겨 새근새근 잠든 너를 보니 나의 마음에 봄바람이 부는 것 같아.

그래서인지 잠든 너를 바라보다 나도 눈꺼풀이 가라앉아 너를 안고 잠든 거 있지?

내가 잠들었다며 까르르 웃으면서 놀리는 너를 보며 다시 한번 행복한 오늘에 감사해.

내게 너는 긴 추위 끝에 찾아온 봄인 것 같아.

알지?

내가 추위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오늘의 너는 나와 같이 있으면 너무 좋다고 말해주었어.

너의 웃음, 너의 사랑, 너의 존재에 감사한 하루야.

고마워.

매거진의 이전글 20.03.29의 너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