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그림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비 스케치북 Feb 23. 2019

그럴 거야

그레이 아나토미

요즘 내가 가장 많은 시간을 쓰는 것은 미드 '그레이 아나토미'를 보는 것이다.

매회마다 뻘건 피를 봐야 하지만 의사들의 야망을 다룬 드라마가 아니라 좋다.

병원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세상일의 거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듯하다.

기분이 엉망이고 속상하면 그레이 아나토미 속의 생로병사들이 나에게 위로의 말을 한다.

훌륭한 심리 상담사다.

어제도 그랬다.

어디 가서 위축된 내 자존감을 찾아오나 싶었다.

 내가 종일 드라마를 보는데 드라마가 종일 나를 보고 있었다는 듯 또 답을 준다. 

-뭐라도 좋은 일이 생기고 말 거야-  그레이가 말했다.



그래. 그럴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그리운 그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