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EUNSOO Oct 17. 2023

새벽5시 책상 앞, 쥬디스 그림일기

나를 믿어봅시다.

유난히 그런날이었다. 뭐 하나 진행하기 힘들었다.

점심을 뭐 먹을지 물어도 아무거나, 커피를 마시러 가자고 해도 맘대로...뭐 그랬다. 왜 의견이 없는거야....


나는 점심메뉴로 완전 식품 햄버거를 1초만에 골랐다. 햄버거의 그 두툼함이 땡기는 날이었다. 나의 이 작은 선택이 나를 행복하게 해주었다. 햄버거는 무척 맛났다.

작가의 이전글 새벽5시 책상 앞, 쥬디스 그림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