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목없음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경 Jan 31. 2017

2017.01.31 새벽

나는 외로운 잠자리에서 일어나 키보드를 치고 있다.

2017.01.31 새벽

나는 사랑을 누군가와 나눴던적이 없다.

그리고 나는 이루어 지지 않은 내 첫 사랑을 기억한다.


나는 첫 사랑을 찬란히 비추었던 그 이름을 입에 올려 기억한다.

십오년간 외롭고 지치고 부끄러운 어둠속에서


찬란했던 이름 석자는 이제 내 밤을 비추고 있다.

나는 찬란했던 이름 석자를 이 밤에 움켜쥐고 있다.


내 밤을 비추는 이름은 이제 내 부끄러움을 비추고 있다.

나는 찬란했던 이름 석자를 이 밤에 움켜쥐고 있다.


누구와도 나누지 않는 그 이름은,

누구와도 나눌수 없는 이름이다.


나는 외로운 잠자리에서 일어나 키보드를 치고 있다.

나는 찬란했던 이름 석자를 이 밤에도 움켜쥐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16.12.3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