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세 Dec 08. 2015

나를 할퀴고 핥아주는 사람들

사람들
나를 할퀴고 핥아주는 사람들
나는 천천히 마모되어 가고
오늘 새벽 희뿌연 안개는
모두 깎아진 내 살들이다.  


양손에 사포를 들고 내 얼굴을 연마하는 사람들,
나는 그저 태어났고
낯선 사람들에게 조각되길 바랐다.


나는 모든 우연의 결과물.
어떤 완성작품을 바라는 것은 아니고
최후의 가루가 될 때까지
누군가의 손길을 받고 싶다.


나를 만지는 낯선 사람의 의중은 끝내 알 수 없겠지만
나 역시 낯선 사람의 어딘가를
미세하게 조각하고 있으므로

세계는 너와 나의 부딪침이다.
찰나의.



작가의 이전글 우울한 정신상태에 대한 영악한 처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