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3
명
닫기
팔로워
53
명
상헌
상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김형기 페이코
김형기 페이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김민정
김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직대딩
사사로이 드는 감정들을 글로 담아 보았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열의를 다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이곤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두번째 꿈을 찾아 문예 창작과에 편입했으나 3개월만에 자퇴한 작가 지망생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산골짜기 혜원
산골작가로 살면서 도서출판 플레이아데스 대표를 맡고 있어요. 출판사 대표로서는 첫 책 《이태원으로 연결합니다》에 이어 《만국의 노동자여 글을 쓰자》를 펴냈어요.
팔로우
깨리
나를 표현하는 캐릭터를 그립니다. 삶의 여러 색을 글로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성희
성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가비Gabbi
가비Gabb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완
주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Renee
Ren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일CMH
기술자가 많이 있습니다.기계를 고치는 기술자 글을 쓰는 기술자 등 많은 기술자가 있습니다. 머릿속을 스처가는 실바람 같은 생각들을 글로 담아 봅니다.
팔로우
소람
그대는 소중한 사람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