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한평 Apr 24. 2018

이 마음은 그런 마음이었다

당신에게 주었던 것에 대해서

사랑한다는 말로 표현하는 것도 

한계가 있다고 느낀 적도 있었다. 


전부라는 말도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때도 있었다. 


수많은 형용사를 가져다 붙여도 

정의하기 어려운 마음이라는 걸 

느꼈던 때도 있었다. 


이 마음은 그런 마음이었다. 


너에게 주었던 그것은. 


박한평 에세이

<허공에 흩어진 이별의 기록> 중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취해있었던 것 같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