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한평 Apr 09. 2018

내가 너에게 그렇게 기억이 되기를

우리가 함께 써 내려간 것들에 대해서

당신과 내가
함께 써 내려갔던 

사랑의 과정과 시간들이 


서로에게 가장 좋은 문장으로 

쓰여있기를 원한다. 


해석의 혼란을 남기지 않는 

선명함으로 남아있기를. 


한참을 생각해도 기억나지 않는 

그런 문장이 아니라 


사랑을 이야기하는 

가장 애틋한 문장으로. 


네가 그 언젠가 

마지막 순간까지 가슴에 품고 있을   

그런 문장으로 새겨져 있기를. 


내가 너에게 

그렇게 기억이 되기를. 


박한평 에세이

<허공에 흩어진 이별의 기록> 중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처음이라는 말이 거짓이어도 싫지는 않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