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서율 Apr 21. 2024

그와 나의 색 色 온도

한서율의 팔레트 시


키스는 벼락처럼 다가와 안개처럼 사라진다.

-도플러


색의 여정을 그리는 한서율의 팔레트 시


그와 나의 색 色 온도


그의 색 色을 한 컵 잔에 따라

한 모금 마셨어요

파도처럼 시원해요


그의 색 色의 껍질을 한 겹 벗겨

한 입 베어 물었어요

밤양갱처럼 달콤한 걸요


그의 색 色을 주머니에서 꺼내

내 볼에 갖다 데었어요

별처럼 뜨거워요


그의 입술에 내 입술을 갖다 데었어요

떨려요


내 보드랗고 동그란 가슴에 그의 손을 가져왔어요

차가웠고 이내 따뜻해졌어요


그만의 영감의 품은 넓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포근해요


그의 생각

그의 감각

그의 예술성

그의 色

우린 서로의 체온 속에서 느껴요


그와 나만 아는

우리의 색 色 온도



저마다의 온도를 지닌 팔레트 色



이전 06화 Stan 극성팬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