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돛이 없는 돛단배 Jun 22. 2024

녀자

나에게 녀자는 신비로운 존재다.

마치 손에 닿지 않는 별처럼 멀고도 가까운 녀자를 생각할 때면,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여러 감정이 피어난다.

가끔씩 녀자와 함께하는 상상을 해보곤 한다.

예를 들어, 녀자와 손을 잡고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 따뜻한 녀자의 손을 내 손 안에 꼭 쥐고 있을 때, 그 느낌은 정말 따뜻하고 부드러울 것 같다. 마치 세상 모든 걱정이 사라지고, 오직 녀자와 나만 존재하는 순간이 될 것 같다.

또, 녀자가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대고 있는 장면을 상상해본다. 녀자의 머릿결이 내 어깨에 닿을 때, 녀자의 향기와 부드러움이 내게 전해지며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다. 그 작은 무게감이 나에게는 큰 위로가 되고, 녀자가 내 곁에 있다는 사실이 참 소중하게 느껴질 것 같다.

녀자의 눈을 바라보고 있으면 어떤 기분일까? 녀자의 맑고 깊은 눈동자를 바라볼 때, 그 안에 담긴 따뜻함과 부드러움이 나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녀자의 눈을 통해 녀자의 마음을 엿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고, 그 순간만큼은 우리가 서로의 마음을 완전히 이해하는 듯한 기분이 들 것 같다. 녀자의 눈 속에서 반짝이는 작은 빛들이 나에게는 큰 위로와 희망을 줄 것 같다.

그리고 녀자가 애교 섞인 목소리로 나에게 부탁을 한다면, 나는 어떤 기분일까? 녀자의 상냥한 말투와 귀여운 표정을 보며 마음 속 깊은 곳에서부터 따뜻함이 피어오를 것 같다. 녀자의 부탁을 들어주면서 나는 정말 행복할 것 같다.

또한, 녀자와 티키타카하면서 함께 웃고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 서로 농담을 주고받으며 웃을 때, 녀자의 웃음소리가 나에게 큰 기쁨을 줄 것 같다. 녀자와 함께 웃는 순간만으로도 내 하루는 밝고 행복해질 것 같다.

때로는 녀자가 삐진 모습을 보면 나는 어떤 기분일까? 녀자가 조금 삐져서 토라진 표정을 짓는다면, 나는 녀자를 달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녀자의 작은 토라짐도 나에게는 사랑스러운 순간으로 다가올 것이다. 녀자가 다시 웃을 때까지 나는 녀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해결해 나갈 것 같다.

나에게 녀자는 참 신비롭고, 녀자와의 모든 상상은 꿈처럼 느껴지지만, 그 상상만으로도 웃음이 지어진다.

하지만, 영원히 마주할 일이 없는, 닿을 수 없는 별 같은 존재다. 나의 모든 상상은 그저 꿈일 뿐, 결코 현실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이 그저 꿈이라는 사실이 너무나도 슬프지만,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작가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