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VOLER Oct 03. 2017

부정적사랑36. 배신

HAN

부정적사랑36. 배신


인간에게 믿음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그 누구보다 사랑했던 어떤 한 사람에게 

처참히 배신당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무엇을 준들 아깝지 않았고

무엇을 한들 예뻐만 보였다

그리고 난 배신당했다.


그 사람이 아닌 나에게

내가 널 더이상 사랑하지 않게 되었다.


나는 변했다

내 평생 이런 사랑이 또 없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다.


HAN


매거진의 이전글 부정적사랑35. 소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