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5
명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구독
사비나
낮엔 호스텔에서 근무하고 밤엔 글을 쓰며 빈 통장을 안고 세계를 떠돌고 있습니다. 해외 ‘호스텔리어(게하 스텝)'의 삶을 전하고 무일푼 30대 여성의 세계 방랑기를 이어갑니다.
구독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구독
실비아 선생
우즈벡에서 2년 2개월, 페루에서 3년, 방글라데시 학생들에게 온라인으로 1년, 한국어를 가르친 경험, 페루 배낭 여행기를 책으로 출판함.
구독
콕 선생님
대한민국 No.1 통증 전문 미디어 <헬스콕콕> 자문위원 콕 선생님입니다. 생활 속 통증의 원인과 해결법을 전문의 군단 <콕선생님>이 정확하고 알기 쉽게 소개하겠습니다.
구독
언디 UnD
〃 나만 아는 순간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는 여행한다. 〃 인생은 여행처럼, 여행은 일상처럼 하고픈 지구별 여행자.
구독
이레네
시골 사는 어쩌면 작가 & 나는 쉽게 사는 법을 모른다. 그러나 아름답게 사는 법은 안다.(헤르만헤세's) 시골살이 6년차 이다.
구독
행복한워킹맘
연년생 남매를 키우며 회사 다니고 있는 입사 22년차 직장인입니다. 책 읽기, 새로운 것 배우기, 분석하기를 좋아합니다. 어떻게 하면 내가 행복할수 있을지 연구하는 중입니다.
구독
조엘
지금은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
ㅇㅅㅇ
.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