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의  바이올린


2002년 아직 더위가 가시지 않은 9월 초.

나의 바이올린을 만났다.

수없이 많은 악기들을 테스트하고

조금은 기운이 빠져있을때..

우연하게 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주변분들께선  만약 이  악기를 선택하면  앞으로 후회할지도 모른다며 고마운 충고도 해 주셨다.


하지만

소리테스트를 한 후

 눈앞에 자꾸 악기가 아른거리며

내 마음은 한없이 가고 있었다.


이렇게  두근거리는 설레임으로  찾아온 나의 바이올린은 20년 간  기쁨과 눈물을 함께 했다.


인생을 살다보면

내 마음의 목소리를 듣고  내 판단을 믿고  삶의 방향을 선택할때가 있다.

 

진심을 다해 .

나의모든것을 줄 수있는

순간을 만난다는 것은

너무 소중한 것이 아닐까?


♡♡^^


#나의바이올린 #1751년 탄생#잘 모셔드릴께요

https://www.instagram.com/p/CTtO_bpJHc7/?utm_medium=share_sheet

작가의 이전글 그리운 무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