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를 찾아 떠나는...

저는 전문연주자로  2002부터  활동하면서

매해  개인 독주회를  꼭  했습니다.

우선  독주회를  해야  연주자로서  입지도  굳히게  되고   학교  강단에서  교육을 하기위한  프로파일도  되니  반드시 독주회는  필요했지요..


자리를 나름대로  잡고  나서는

1년마다  리사이틀  하는것이   쉽지  않았어요.

일단  연습에  집중할  시간도  많치 않고

강요받는것이  아니니

사실 꼭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그래서  2년마다  하는것으로   스스로  계획을  수정 했죠 ㅎ

코로나시국엔  독주회를  하는 것이  쉽지  않아서 2019년 11월에  하고는  무대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2022년 11월 3일  

3년만에  독주회를  합니다.

요즘  연습을 해야하는   스트레스 속에  살고  있습니다.

연습 하면서  "왜 내가   일을 또  벌렸을까?"

자문 합니다.

오늘 드디어  답을  찾았습니다.!!!!

바로!!

<나를  찾아 떠나는 시간>이더라구요!!

제가  많은 곳에서

<나를 찾아 떠나는 클래식여행>이라는  제목의 특강도   하는데..


저를 찾는 시간은  바로  연습에 몰두 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행복할 수 밖에 없겠죠?


11월 3일  

제  행복을  음악으로   나누어 드릴께요!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려요!

작가의 이전글 그런순간 이런클래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