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키르히아이스
세상의 꿈과 사람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따듯한 바람
하루 하나 글쓰며 갱년기를 지나가보려고 합니다. 햇빛을 나눠 받고, 비바람을 함께 막아낼 수 있을 만큼의 적당한 거리를 가진 나무들처럼 그렇게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유지족
은퇴가 다가오고 있는 20년차 직딩. 과거를 돌아보고 앞날을 대비하려 노력하지만, 인생이 쉽지 않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며 조금씩 어른이 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은서
낮에는 사보 에디터, 밤에는 감정을 기록하는 칼럼니스트. 사소한 감정에도 이름을 붙여주는 글을 씁니다. 당신의 하루 끝, 마음 한구석에 문장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로쓰 퍼실리테이터 박근필
박근필성장연구소 소장,수의사 | 읽고 쓰고 말하며 당신의 성장을 돕습니다 | 베스트셀러 <마흔, 더 늦기 전에 생각의 틀을 리셋하라>저자 | 필레터,필북,필라이프 코칭,독저팅 운영
팔로우
초코머핀
낮에는 하와이 부동산 개발 + 밤에는 1인 기업
팔로우
가시나물
-특별하지 않은 일도 특별함으로 채우고 소소한 일도 큰 감동으로 담아 책과 글이 어우러지는 삶을 살아가고픈 일인. 수필가로 등단. 저서로 '어느 날 쉰, 너를 만나'가 있음
팔로우
최달다
소소하지만 달콤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삐삐
생각이 많은 내향인입니다. 제 이야기를 말로 하는 건 어렵고 서툴지만, 글로 쓰는 건 재밌습니다.
팔로우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leeks
살아갈 날보다 되돌아 볼 날이 더 길어지는 때 책을 통해 잊고 있던, 잃어버린, 이었으면 하며 바라기만 하던 나만의 꿈을 새로 쓰고 이루어가는 과정을 마음을 담아 적어봅니다
팔로우
황지현 박사
삶, 연구, 실무와 현장에서 반복 체험. 관찰.검증된 지식과 경험 공유. 외국어 학습.문학.금융.경제.경영.해외생활,취업 모두 뾰족하게 짚어드립니다.
팔로우
소금쟁이
자기애가 충만하고 지적 허영심이 강함. 일복이 많은 사주. 쓸데없이 기억력이 뛰어나고, 설명을 장황하게 하는 것이 특징.
팔로우
나무나비
저는 4년차 웹소설 작가이며 육아맘인 나무나비입니다. 소소한 일상과 사유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뮤즈오라
복잡한 세상에서 정말 나다운 것들을 찾기 위해 불필요한 것들을 하나씩 덜어내며 진정한 나로 살아가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북힐공방
20년차 직장인, 새벽 기상으로 디지털 공부하며 꿈을 키우는 중. 하루의 습관으로 걷기운동과 독서 글쓰기와 SNS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팔로우
누빔
그림 그리는 남매 엄마입니다. 육아도, 일상도, 옷과 가구도, 자연스러운 것이 좋아요. 일상에 떠오르는 생각들을 그리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노멀레코드
6년차 30대 프리랜서 콘텐츠 마케터의 기록장
팔로우
쿼카쌤 강건
뇌와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의대생 작가. 뇌과학으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