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랑 Sep 15. 2022

스카이캐슬 성대모사의 주인공, 김보민 성우님과 작업중

그렇게 작가가 된다 오디오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분은 누구일까요? 


스카이캐슬 성대모사로 핫한 유튜브 쓰복만 채널을 운영중인 김보민 성우님이세요.


얼마 전 제가 쓴<그렇게 작가가 된다>가 감사하게도 오디오북지원사업으로 선정되었답니다. 오디오북 녹음을 위해 출판사에서 여러 성우님들의 샘플을 전달해주셨는데, 저는 출판사에서 전달해준 성우님들은 고려도 하지 않고 무조건(!!) 김보민 성우님으로 하고 싶다고 제 의견을 피력했는데 출판사에서 흔쾌히! 제 의견을 반영해주셨답니다.


저는 사실 오래 전부터 김보민성우님의 팬이었거든요. 성대모사로 더 잘 알려지셨지만 성우 본연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인 분이랍니다.


어제 첫 녹음이 있었어요. 대표님이 보내주신 김보민 성우님의 사진을 보면서 흐뭇해 했답니다. 성우님의 따뜻한 목소리가 제 글과 만나 어떤 오디오북으로 태어날 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렇게 작가가 된다 오디오북은 늦가을에 여러분 곁에 찾아갑니다. 오디오북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종이책은 이곳에서 ↓

http://aladin.kr/p/wPGex








매거진의 이전글 영화 속 작가들의 창작공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