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49
명
닫기
팔로워
2,049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온달
둥지를 나오고 새 가정이 꾸려보니 어느새 다시 길을 잃었다. 짙은 밤 같은 숲속을 헤매는 다른 동지들을 위해 작지만 따듯한 등불이 되고자 한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Sage
Sag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노네임
노네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윤서
이윤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홍종호
서른살의 평범한 직장인, 투자를 통해 부를 이루다. 2025.07 : [30살 백만장자 투자일기]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
김단한
사랑과 사람에 대한 지겨운 이야기를 씁니다 kimdanhan@naver.com
팔로우
calm
cal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린
예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새롬
윤새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pring
프로덕트 디자이너, 학습하고 공유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being cognitive
AI를 거울삼아 우리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는 경험이 소중하게 다가와서, 이를 정리하고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찬범
김찬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타이
조금은 부족한 대한민국 어느 가정의 맏아이, 근데 마타이. 용케도 20여년간 한 직업으로 여러 직장을 다녔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