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3
명
닫기
팔로워
93
명
이은비
이은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gi
남편이 위암을 진단받고, 2년이 채 되지않아 사망했다. 나에게는 어린 아이가 남아있었기에, 슬픔을 온전히 느낄 시간과 여유는 없었다. 애도의 방법으로 글쓰기를 택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lotus
매일 쓰고자 합니다. 매번 좌절하고 귀찮아서 옆으로 치워놓고도 다시 돌아옵니다.
팔로우
종구라기
35년 차 전기 기술자 직장인입니다. 일터에서 배운 전기 상식과 살면서 느낀 인생의 지혜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전기기술자, 생각에 감전되다.' 저자
팔로우
조아라
조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질풍노도 n년
이놈의 질풍노도시기는 언제쯤 끝나려나.. 35살에 브런치 첫 가입하고 한번도 글 안남기다 n년된 지금 진정한 나를 찾기위해 글을써 내려가 보고싶다.
팔로우
mony
사회학도의 언론인 도전기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이동우
이동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II
SI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이비나무
일상(장면, 풍경, 사람, 사물)에서 의미를 찾아 마음에 담고 공유하면서 위로와 희망, 다시 나아갈 수 있는 "소소한 힘"과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싶은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
코리아코알라
《난독증을 읽다: 다르게 읽는 사람들의 세계》 저자 신경다양성이 세상을 읽는 방식을 알아가며 삶의 다른 관점을 배웁니다. 세상을 바꾸진 못해도 매우 작은 균열은 낼 수 있겠지요.
팔로우
이혜림
이혜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무명씨
나누고 배우고 소통하기를 바라는 무명씨입니다.
팔로우
까만곰
초등교사 엄마. 남매를 키우며 타들어가는 속을 달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기원
윤기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영재
김영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앨리의 정원
대학원에서 상담심리 공부 중입니다. 책읽기와 걷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