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븐 May 06. 2024

정음이 살려주세요

뇌종양.....


MRI 후 바로 당일입원 그 다음날  1차 긴급 수술


뇌압이 기계맥스치 초과...하마터면...

하늘이 도우셨고 아이는 견뎠다

.


아이는.... 사실 매일 시그널을 보냈었는데

매정하고 무심했던 나쁜엄마는 .

몰랐다........


체중저하

연속되는 구토

두통호소

누워만 있는 무기력상태

.


아픈 줄도 모르고

구박하고 윽박질렀었다

이 착하고 사랑스러운 아이

내가 이렇게 이지경까지

방치했다.........


나는....나를 용서하지 않겠다........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

서울대 본원으로 전원 가능여부 등을 그후 매시간 매일 체크하며 사투중이다.


매일 작은혈관으로 들어가는 여러약물이 너무 아파서 울다지쳐잠드는 아이도 사투중이다.


그 와중 아이는 날 걱정한다

그게 더 괴롭다. 사실. 아이가 너무....착해서......


울지마 엄마

괜찮아 엄마

집 가고싶지만 기다릴께 엄마

근데 나 또 수술해?

그거 아픈거야?

무서워 엄마

미안해 엄마

기 비싸? 엄마

........


나쁜 년.......

나는 천하의 죽일 년이다


.



어린이날.

아이의 최애 유투버들과 극적연락을 겨우 급히 해서 수술전 영상통화 약속을 받았다. 한분의 사인도 얻었다.


아이는 좋아했다.

내가 아이를 웃게한 유일한 순간이었다


.....

이제서야.

나쁜 나는 이제야........

큰 벌 받는 중이다. 내 부덕함. 무능. 못남.


.


정음이........살려주세요.

왜 제게 안 오고 그게 아이에게 갔는지...

신을 원망하지만 사실 탓하면서


간절히 청합니다.

제 아이. 오래. 그리고 수술 잘..........



긴급히 컨텍중인 혜화 본원 소아신경과 전원.... 되든 안 되든.


어디서든

큰 위험 어긋남없이


부디

부디


제발......

제발........


이 사랑스럽고 너무 착한 아이


제발....




서울대학교 본원 김승기교수님....

컨텍 가능한방법...없을까요



작가의 이전글 UX Writing 은 처음입니다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