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븐 May 23. 2019

[출간] 친애하는 내 당신에게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사람. 바로 당신입니다.  


- 친애하는 내 당신에게 -






고맙습니다.

이 말 밖에. 지금 달리...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없네요.

'친애하는 내 당신에게'가 오디오북으로 오늘. 출간되었습니다.



http://m.podbbang.com/audiobook/channel?id=1771858

http://m.podbbang.com/event/audioessay





총 11개의 이야기를 시나리오화 했습니다. 브런치 위클리 연재와는 또 다른 히든 메시지가 담겨 있어요..





브런치를 통해 얕고도 깊게 만났던, 여전히 만나고 연결되고 있는 친애하는 당신들께.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모두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고맙습니다...



제가 한 일이라곤 그저, 이런 것들이었어요.

하루를 살아내고, 쓰고, 다시 또 하루를 견디며 살아내는 일.

수취인 불명이 될 법한 편지를 한 통 두 통 그렇게 몇 통을 적어 내리는 일.


여전히 상처 받아도 사랑하며 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일.

환절기 같은 삶의 매 순간들과 마주했어도, 소중한 기억 몇 개들을 꼭 품고 사는 일.



한 여자의 시간이 쌓여서 이야기가 되었고

그 이야기에 부끄럼 없이 서툰 목소리를 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저는 바랍니다.

당신이. 언젠가. 이 목소리를. 들어주시기를.

그리하여 마음에 가 닿아,

당신의 삶을 당신이 스스로

있는 힘껏... 안아줄 수 있는 용기.

당신이, 내가, 우리들이. 잘 만들어 내길. 그렇게 잘 삶을 흘러 보내기를.



고맙습니다.

곧 만나요. 우리..




#그리고_고마워요_나의_친애하는_엄마_나의_유일한_사람_사랑





작가의 이전글 [모집] 미★모 2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