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 LG전자. 5일선이 삐죽 올라오고 있다. 오케이. 매수!!! 덥석 나의 빈자리에 몽땅 LG전자로 메꿔 넣는다. 음하하하 잘 했쓰. 이젠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는가만 지켜보리라. 다시 내려가면? 그땐 다시 탈락. 하하 난 원칙 따라 그 무엇도 탈락시킬 수 있는 여자!!! 암. 그거면 생존할 수 있어. 파이팅!!!
사진 1. 선물 주식. 빈자리에 후다닥 LG전자를 채워 넣었다.
사진 2. 선물 주식 잔고. 총 500만 원 투자했는데 354만 원이다. 150만 원 정도의 손실이다. 힘을 내자.
사진 3. 현물 주식. 한국전력 탈락한 자리에 LG전자를 빵빵하게 사넣었다. 500만 원 투자금액. 9만 원의 수익. 하이고 코려라. 그래도 원칙을 잘 지켜낸 나를 격려하리라 잘했어! 잘하고 있는 거야. 파이팅!!! 그래. 난 그 어떤 상황에서도 원칙을 지킬 수 있다. 기계처럼 잘라낼 수 있다.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만 내려가 봐라. 나의 손은 자동 빵으로 매도!!! 를 치고 있으리. 파이팅!!!
현대모비스. 제대로 골라내지 못한 거일 수도 있다. 이대로 밑으로 내려갈 수도 있으니까. 앞으로는 이렇게 아래를 향하고 있는 걸 고르지 않도록 노력하자. 아무리 조정받을 만큼 조정받았다고 생각이 들지라도 올라가는 것에 올라타기로 하자. 그래. 파이팅. 그래도 아직 5일선이 위에 있으니까 생존시켰다.
LG전자. 5개의 양봉 연속이니 어쩌면 조정받을 때가 다가왔을 수도 있다. 그래도 난 모른다. 5일선이 20일선 위로 삐죽 고개를 내밀었기 때문에 매수!!! 했을 뿐이다. 그거면 된다. 조정받으며 제 갈길을 가겠지. 5일선이 20일선 밑으로 가면 가차 없이 탈락시키듯이 20일선 위로 올라가면 아무리 많이 오른 듯해도 난 매수할 수 있다. 그래. 난 나의 원칙을 지킬 수 있다. 그거면 된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