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난 LG전자 사랑에 폭 빠진 것일까. 다른 종목은 잘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매수시점만 노리다 나의 원칙에 맞게 5일선이 20일선을 돌파하는 날 난 정신없이 사들였고 그리고 그렇게 나의 잔고에 들어가 있다. 이제 나의 사랑을 알았다면 그대로 빵빵 올라주어야 할 텐데 이 마음을 알려나. 하하 어쨌든 나의 원칙을 충족시키기에 난 그를 다시 품었다. 어떤 그림을 그려갈지 많이 궁금하다.
사진 1. 현물 주식. 현대모비스와 LG전자를 가지고 있다. 둘 다 5일선이 20일선 위에 있기 때문이다. 500만 원 투자금인데 10만 원 정도의 수익이다. 어느 세월에 돈을 벌꼬?
사진 2. 선물주식. LG전자로 빵빵하게 사두었다. 나의 손실을 다시 메꾸어다오~
사진 3. 선물주식의 현황이다. 339만 원이니 160만 원 정도의 손실 중이다. 힘내자 LG전자. 파이팅!!!
LG전자. 5개의 양봉 후 음봉. 음하하하 적당한 음봉이라 생각하자. 만약 다섯 개 여섯 개 주야장천 양봉으로만 이루어진다면 조만간 나타나고야 말 음봉을 너무나 두려워할 수밖에 없었을 테니까. 자연스러운 흐름이라 생각하자. 음하하하 일봉 주봉 월봉 모두 5 이평선이 위를 향하고 있으며 20 이평선 위에 있는데 무슨 걱정이람. 괜히 살짝 20일선 아래로 내려가 나로 하여금 저 많은 수익을 전혀 맛볼 수 없게 만든 것이 영 야속하지만 어쩌랴. 난 나의 원칙을 지켜야 하는 걸. 파이팅!
현대모비스. 그럼 그렇지. 20일선 부딪고 빵! 올라주어야지. 다행이다. 5일선이 20일선을 건드리지 않고 다시 올라가서. 제발 쭉쭉 빵빵 올라주어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