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몰래주식투자 LG전자탈락

by 꽃뜰

누나~ 야심한 밤에 맥주 한 잔. 밤에 똥배 나올 텐데. 그래도 이 유혹을 떨칠 수가 있을까. 특별한 날이잖우. 그럴까? 기다려. 하핫. 크래커 위에 치즈, 치즈 위에 사과, 사과 위에 딸기. 예쁘게~ 가 아니라 대충 뚝딱 만들었다. 엄마도 어서 오세요~ 난 양치질해서 안 먹는다. 안돼 엄마. 이리 오세요. 함께 드셔야 합니다~ 그렇게 우린 또 한밤중 술파티가 벌어졌으니 푸하하하 시간은 잘도 흘러간다. 붙잡는 동생. 놔라! 하핫 그리고 달려왔으니 난 오늘치 보고를 해야만 하니까. 아, 나의 대책 없는 책임감. 푸하하하.


사진 1. 현물 주식. 잔고가 제로다. 와이? 드디어 LG전자의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갔기에 탈락할 수밖에 없었다. 몽땅 탈락이다 흑흑.


사진 2. 현물 주식 매매체결 장면. 종가에 무조건 처리했다.


사진 3. 선물주식 잔고. 수량 빵이다. 선물도 몽땅 정리했기 때문이다.


사진 4. 선물주식 예탁금. 나의 수익 여부를 알 수 있는 곳. 1600만 원이 최고 나의 수익이었는데 에고 1000만 원으로 쪼그라들었다. 결국 떠나고야 말다니. 그걸 못 지켜내고 20일선 아래로 떨어지고야만 단 말이냐. 하이고오오오.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확실히~ 는 아니고 살짝 내려왔다. 너무 조금 내려왔으니까? 망설여진다. 확실하게 내려와야 나오는 거 아냐? 그러나 떽! 5일선 20일선 몽땅 아래를 향하고 있고 주가도 5일선 20일선 아래에서 헤매고 있는데 망설? 떽! 떽떽!! 나 자신을 야단쳤다. 제발 변명거리를 만들지 말 지어 닷. 그래. 내가 할 줄 아는 거라곤 딱 하나.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파이팅! 하면서 매도! 를 꽝! 꽝꽝!! 눌러버렸다. 흑.


(사진:꽃뜰)


keyword
꽃뜰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프로필
팔로워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