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몰래주식투자 기아차매수

by 꽃뜰
기아차 이십 주만 팔아봐. 팔만 육천이백 원에 팔 리거 써?
안되면 팔만 육천백 원에 내놔. 나 지금 어디 가고 있어.


서울 가는 KTX 안. 코로나 때문인지 손에는 일회용 비닐장갑을 끼고 내 자리에서 통로를 사이에 두고 옆에 앉은 머리가 새하얀 할머니가 주식을 주문하고 있다. 그리고는 탁자 위에 핸드폰을 놓고 열심히 주가 챙기느라 여념이 없으시다. 자리에 앉으러 올 때 노환으로 무릎이 아프신 듯 살짝 저는 듯하시더니 앉자마자 주식 주문을 내고 핸드폰에 코 박고 계신 파파 할머니. 도대체 어떤 종목을? 기아차! 그 할머니가 크게 전화통에 대고 팔아달라고 말한 종목의 차트를 살펴본다. 앗! 이런 건 사야 하는데!!! 나의 손이 근질근질. 오예!!! 매수!!! 푸하하하 잠시 휴식 중이던 나의 선물주식 매수는 그렇게 이루어졌다. 파이팅!


사진 1. 현물 주식. 신한지주 살짝 올라 수익도 살짝 올랐다. 500만 원 원금에 잘하고 있다. 파이팅.

사진 2. 선물주식. 할머니 주문하는 것 엿듣고 기아차를 산 모습.

사진 3. 선물주식 예탁금. 최고 수익이었던 1600만 원을 향하여 고우 고우!


긴 조정 후에 5일선이 20일선 위로 올라온 상태. 주가 역시 빵! 솟아올랐다. 주봉 월봉 너무 올랐다 싶지만 그래도 위로 쭉쭉 뻗고 있다. 이런 모습에 나의 손가락은 근질근질 빵! 사고야 말았다. 파이팅!



아직 5일선이 20일선 위에 있으니 내가 할 일은 없다. 그냥 지켜볼 뿐. 주봉 월봉 모습이 올라가기 시작한다면 꽤 오래갈 수 있겠다 싶다. 그러나 예측은 말자. 차트 형성되는 대로 실행할 뿐이다. 내가 아는 딱 하나.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파이팅!!!


(사진:시애틀의사진잘찍는아이)


keyword
꽃뜰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프로필
팔로워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