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매매일지
마감시간 임박. 푸하하하 난 보고를 해야 한다. 내일 아주 꼭두새벽에 나가 야하기 때문에 지금 매매일지를 올려야만 한다. 돌아가신 시아버님의 첫 생신이라 모두 모인다. 이미 남편은 내일 갈 준비를 시작하고 있다. 나도 동참해야만 한다. 그래서 난 지금 서둘러 매매일지를 쓰고 있다. 본래는 내일 장 시작 전까지만 올리면 되니까 여유만만인데 미루다 미루다 헉! 초읽기에 들어갔다. 푸하하하 숙제는 언제나 마감 직전에. 어제 엄마랑 동생이랑 서울로 떠났다. 항상 일어나면 우리 바로 앞방에는 엄마가, 저쪽 끝방에는 남동생이 그렇게 복작복작 아침부터 분주했는데 갑자기 휑하니 다시 남편과 단 둘이 되니 많이 섭섭하다. 가족이 함께 한다는 건 얼마나 좋은가. 함께 추억을 나누며 실컷 옛이야기를 할 수 있으니 말이다. 친정으로 시댁으로 바쁘다 바빠. 그러다 보니 요즘은 브런치에 유튜브에 영 부실하다. 그래도 할 수 없다. 가족 행사 때는 가족에 집중해야 하니까. 그래. 잘하고 있는 거야. 무리하지 말자고. 나 할 수 있는 만큼만. 오케이. 파이팅!!!
사진 1. 추정자산. 1787만 원. 원금에서 213만 원 손실 중이다.
사진 2. 에코프로.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 몽땅 매도한 장면이다.
사진 3. SK이노베이션. 29,000원 수익 중이다.
빨간 5일선이 연두 20일선 아래로 내려왔다. 그래서 매도했다.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5일선이 20일선 위에 있으므로 매수 유지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