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May 01. 2023

남편 친구

남편에게는 음악을 함께 듣는 친구가 있다. 종종 함께 모여 케이블을 바꾸고 스피커를 바꾸고 하며 어떻게 하면 최상의 소리를 만들까 연구하는 친구다.  아파서 며칠 꼼짝 못 했다며 일어나자마자 음악이 듣고 싶다며 우리 집에 왔다. 이 친구분이 오면 난 시간을 버는 거다. 안방에 들어가 나의 하고픈 일들,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유튜브를 만들고 신나게 그런 걸 할 수 있다. 틀어주는 음악을 맘껏 들으며. 한입 고구마를 맛있게 구워 사과와 딸기와 함께 간식으로 내놓았다. 땅콩과 도라지 강정도 살짝 올려놓았다. 그리고 들려오는 아름다운 음악 소리를 들으며 난 안방에서 신나게 나의 작업을 한다. 하하 멋진 날이다.


(사진:꽃 뜰)
매거진의 이전글 가래떡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