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생사춘기 Aug 01. 2022

[나의한달] 2022.07 세계여행 준비하기

다이어리 돌아보기: 세계여행 준비하는 달

2022년 7월 나의 한달


어느덧 7월이 되었다. 갑작스러운 코로나 때문에 미뤄두었던 세계여행이 코 앞으로 다가와, 정신없이 지냈다.


매주 다니던 드로잉 수업과 폴댄스 수업... 마지막이라고 신경 써 주시는 쌤과 강습생분들, 정이란 게 참 따뜻했다. 가족과 친구들과도 한 번씩 더 얼굴 보면서 인사를 나누었다. 아쉬움의 굿바이 인사와 선물,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구나 다시금 깨닫는다. 언제나 좋은 마음으로 진심으로 사람들을 대해야지...


세계여행에 필요한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비행기 티켓을 사고, 숙소를 예약하고, 노트북, 외장하드, 고프로 등 이것저것 주문을 했다. 지출이 늘어갈수록 걱정이 되었지만, 내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자. 우물 안에 갇혀 고인물이 되지 말자고, 다시금 나에게 가르쳐준다.


세계여행 날짜를 잡아두고 걱정과 불안감이 몰려왔었다. 잘할 수 있을까? 무슨 일이 생기면 어쩌지... 괜스레 생기지도 않은 일들에 긴장감이 생겼다. 막상 날짜가 다가오니, 빨리 떠나 훨훨 날아가고 싶다. 마음껏 춤추고,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내 인생의 풍요롭고 다채롭게 살아가고 싶다.


설렘 가득한 심장이 두근거린다.


이전 06화 [나의한달] 2022.06 지금 이 순간 행복하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