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즐거운아줌마 May 25. 2023

그림책 일러스트 소컷 그림


상황에 맞는 아이의 동작, 표정이 필요해서

작업한 소컷 그림


한 군데 모아놓고 보니 아직도 그려야 할 숙제가

너무 많다는 것을 깨달았다. ㅠㅠ


나이가 거의 오십에 가까운 이 아줌마

그동안 그림도 안 그리고 뭐 하며 살았데 ㅠㅠ

힝





그래도 그릴 때는 재미있게~~

신나게~





다시 그리자 ㅋㅋ




www.heihei.co.kr

www.instagram.com/heyillust


.

.

매거진의 이전글 누군가 물었다 나의 MBTI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