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uno
개발자들과 먹고 마시는게 좋아서 VC를 그만두고 스타트업을 항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제이치
일과 커뮤니케이션, 스토리와 콘텐츠에 대해 고민하는 제이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취준생LAB
E그룹 신입,경력 공채 자소서 10,000개를 평가하고 면접관으로 참여한 전지적 인사팀장 시점! 취준생들의 취업과 이직을 돕습니다.
팔로우
보험설계사 홍창섭
거짓말 못하고, 피해주는일 정말 싫어하는 사람이 외국계기업 그만두고,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보험설계사로 살아온 기록과 보험에 대한 철학과 신념, 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곳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Muswell
런던에서 경제학을 공부한 회사원
팔로우
프로덕트팀 초보기획자
현직 IT 서비스 기획/Product Manager. 기술, 기획에 관심이 많습니다. AI공부를 계속 하고있습니다. 창업을 (정말 찍먹만) 해봤습니다.
팔로우
hansung dev
게임회사에서 Data Engineer로 근무하고 있으며 Data Analyst로 업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캐글과 데이콘, 데이터분석 대회 참여가 즐겁습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현종 경력변화전문가
페어링HR 대표, 前 중부대학교 교양학과 조교수(겸임), 최고의 강의·원고 문의: 010-9538-4901 (취업·진로·글로벌HRD·조직개발)
팔로우
철고래
뷰티기업에서 이커머스를 운영하는 문과 직장인. 일과 삶에 대한 생각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브랜든
HR컨설턴트, 외국계기업에서 현업과 HR 컨설팅 경험으로 채용 및 학교, 기관등에서 커리컨설팅,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외국계 커리어 커넥팅 플랫폼 스타트업 FlyMax CEO
팔로우
취트키
취업과 관련된 모든 것들에 대해 다루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Tech and Biz
생각하는 것과 공부하는 것, 그리고 도전하는 것들을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 데이터 / 모빌리티 / 지도 / 로봇 / 미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