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Mar 15. 2018

If I were a book

아이 영어 동화책을 따라 그리다 


"만약 내가 책이라면

좋은 지식을 나눠줄 것이고 

즐거웠던 경험을 함께할 것이요 

나의 가장 중요한 비밀들을

독자와 함께 공유하고 싶다" 

스케치만 하고 났더니 허전해서 

색을 입히다 

색을 입혀도 크게 

느낌이 달라지지 

않았지만


책 

마지막 한 마디가 마음에 들었다


"내가 책이라면 

무엇보다도 듣고 싶은 한 마디

이 책이 내 인생을 바꿔놓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Grad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