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Oct 06. 2015

하나는 외롭다

아저씨의 그림 수업 중

나뭇잎을 그리고 싶었다

녹색의 싱싱함이 살아 있는

그런 녹색을 그려보고 싶었다

그.러.나

눈에 보이는 것과

나의 그림 실력에는 커다란 괴리감이

있다는 걸 보았다

줄기 하나를 그리고

막막했다

하지만 굴하지 않고 이어서 그려보았다

현실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몇 개의 잎들이 이어지니

제법 그럴듯  하였다


그림이 없어 보인다면

채우는 게 답이 된다는 것이겠지

작가의 이전글 시작이 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