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오만과편견
오만과편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피닉스
피닉스의 브런치 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계에서 나만의 방식과 영감으로 자유롭게 글을 창작하는 작가로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세연
세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디자이너요니
독일사는 디자이너 요니입니다. 12년차 디자이너이고 한국, 영국, 중국, 독일에서 일하며 살았습니다. 해외생활의 소소한 행복과 떠오르는 단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조화
조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나
유럽에서 여성개발자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중
팔로우
이상한 나라의 릴리벳
🇰🇷 🇬🇧 🇹🇭 🇬🇧 🇩🇪 | 🇳🇱 📌 𝘓𝘦𝘯𝘵𝘰 𝘤𝘰𝘯 𝘨𝘳𝘢𝘯 𝘦𝘴𝘱𝘳𝘦𝘴𝘴𝘪𝘰𝘯𝘦
팔로우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박인정
좋은 작가가 되려 노력 중입니다. 미국 텍사스에 살며 종종 마포구에 등장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꿈 공작소
미국에 살고있는 평범한 직장인 아저씨입니다. 살아가는 이야기 적고 있어요.
팔로우
윤슬log
기쁠 때나 슬플 때 글을 씁니다. 아플 때도 씁니다.
팔로우
Heeja Kim
Heeja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민주
박민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란트쥐
독일생활 18년차, 8년차 디자이너, 14살 독일 고양이와 같이 독일 시골에서 사는, 이곳의 한국인을 담당하고 있는 외노자 :D
팔로우
김두현
김두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헤안메아
열심히... 읽거나 배우거나...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