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9명
-
토보이
신혼과 갱년기가 함께 온 곧 반백, 늙은 신혼 아내 입니다. 가정식백반 같은 글을 짓습니다.
-
캡틴서 꽃형님
패션 업계 10년+ @경력의 '캡틴서' & 패션 학계 10년+@ 경력의 '꽃형님' - 이들이 주고 받는 패션계 앞뒷담화!! 치열했던 지난 일상의 기록?!
-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
비비레밸
고령화된 대기업에서 만31세에 운 좋게(?) 팀장이 된 직장인이, 글을 통해 근심과 걱정을 덜어냅니다.
-
Laminar Flow
소리, 장면, 글자를 이어 붙이는 시간 속에 살고 있습니다. 편히 쉬다 가신다면 뿌듯합니다.
-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
길진세 New Biz on the BLOCK
신사업 , 회사 , 핀테크, 모바일, 사람.. 긴 회사생활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소회. 여러가지 컨텐츠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대기업 두곳에서 신사업추진 20년차 아재의 세상이야기
-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