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9
명
닫기
팔로잉
99
명
아타마리에
아타마리에는 마오리어로 ‘평화로운 아침’을 뜻합니다.감성과 이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인간 내면의 가장 고요한 목소리를 따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김본이
안녕하세요. 살면서 한 번도 동명이인을 만나본 적 없는 '김본이'입니다. 제법 특별한 이름 덕분에 제법 특별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제법 흥미로울지도 몰라요. 구경 오세요.
팔로우
문학소녀 문학시니어 되다
book ing 라이터 수능국어 고전시가 1타 강사~ 평생독서 독자에서 저자되다 대중가요 속에 고전시가 있다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꿈실천가 SUNCHA
꿈실천가 SUNCHA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영환
14년 차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세상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일 글을 쓰는 작가
팔로우
햇살나무 여운
《서점일기》 출간. 천천히 스미어 오래 남는, 36.5°C 사람의 체온을 지닌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가 남겨주신 이름답게. 《명자꽃은 폭력에 지지 않는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꿈꾸는나무
19년 차 현직 고등 국어 교사입니다. 고등학교 생활과 입시에 필요한 정보를 아낌없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치즈
1n년차 직장인, 3년차 집사
팔로우
한선생
멸종위기 1급 토종 문화심리학자 한민입니다. 문화와 마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rainmaster44@gmail.com
팔로우
최동석
KBS 공채 30기 아나운서 | 前 KBS 아나운서실 현업총괄팀장 | 前 KBS 뉴스 9 앵커 | 現 EcoBliss 대표 | 現 콘텐츠크리에이터
팔로우
신순영
일상과 여행 사이를 오가며 건저 올린 삶의 이야기
팔로우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노적성해
중고등 교사로 동양고전.심리,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비루한 글 솜씨이지만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새내기권선생
여행, 교육,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고, 흥미가 생길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옥돌의 지혜
고등학생을 가르치는 국어 교사이자 어린 두 남매의 엄마입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며 드는 생각, 아이들을 키우며 드는 마음, 일상을 살아가며 드는 감상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문학교사 체
독서일기를 꾸준히 쓰기 위해 브런치를 한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