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May 14. 2022

식이2주, 5kg 감량에 피부가 엄청 좋아졌어요^^

식이 초반 식도염과 거품뇨 나타남 (평소 좋은 곳이 먼저 반응)


2022년 4월 29일


안녕하세요 작가님

식이 4일 차인데 공복혈당이 생각보다 바로 떨어져서 좀 놀랍긴 하네요
115 전후에서 오늘 공복혈당 102로 떨어졌네요!

다만 한 가지 식이를 하고 계속 식도가 뜨끈뜨끈한 증상이 발생합니다ㅜ

심한 역류성 식도염처럼 가슴통증 이런 건 없는데 
침을 삼킬 때 목에 이물감이나 식도가 화끈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혹시 잡을 방법이 없을까요??ㅠ



2022년 5월 4일


한 가지 궁금한 점이 제가 아침 첫 소변에 거품이 좀 많이 나와서요ㅠ

평시간에는 물을 많이 마셔서 그런 기운이 없는데,

아침에 일어나 첫 소변에 거품이 너무 많이 나와서 혹시 단백질을 좀 많이 섭취해서 단백뇨인가 싶어서요ㅠ 

글을 읽어보니 초반에 생겼다가 다 사라진다고 하긴 하는데 저는 아직 초반으로 봐야 하는 거겠지요?? 

(예 ~ 식이 초반 독소 배출입니다. 좀 지켜보시면 괜찮아질 겁니다.)



(식도 화끈거리는 느낌은 여전하세요?)

아뇨^^ 그 증상은 조금씩 사라지고 있습니다.

아침 공복에 살짝 느껴지다가 평소에는 못 느끼면서 식사하고 있습니다.

안 좋은 쪽부터 반응이 온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느껴집니다ㅠ

제가 코로나 걸리고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식도 쪽에 조금 손상이 있었다고 했구요,

식이 전에도 아침 소변에 거품이 좀 있는 편이었거든요.

(맞아요, 독소의 배출 과정입니다.)



식이 시작한 지 2주 반 정도 되었는데

혈당은 공복이 115-119 정도 나왔었는데 현재 94-100 정도로 내려오긴 했구요.

몸무게는 식이 시작하고 5kg(83kg에서 78kg) 빠졌습니다 ㅎㅎ

아 피부가 엄청 좋아졌네요^^.



젊으신 분이라 회복이 더 순조로울 겁니다^^.

식이 도중 작은 불편한 변화들은 식이를 계속하면 사라집니다.

계속 열심히 하시고 더 좋은 소식 전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식이 12일차, 체중 4kg감량에 밤에 잠도 잘자요ㅎㅎ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