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Jun 01. 2022

근육은 그대로인데 체지방만 쏙 빠져 신기합니다

신체 변화에 의사보다 트레이너가 더 놀랍니다


2022년 5월 31일


작가님 안녕하세요!
건강검진 결과 나와서 말씀드려요!

당화혈색소는 6.2에서 5.5까지 1달 만에 엄청 떨어졌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떨어졌네요^^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몸은 건강함을 느끼고 있어서 참 좋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점은 제가 운동을 뭐 많이 한편은 아닌데

근력은 그대로고 체지방만 쏙 빠지는 게 너무 신기하네요

의사들보다도... 제 담당 트레이너님이 놀라셔서 ㅋㅋㅋ

이렇게 불성실하게 운동을 하는데 체지방만 커팅을 어떻게 한 거냐고 하셨거든요 ㅋㅋㅋ


네 ~ 식이 하시면 체지방만 빠져요^^

브런치 후기에 요렇게 보내주셔서 결과 보내주셔서 올려놓은 글이 있어요.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는 운동과 식이가 3:7로 식이의 영향이 압도적으로 높아요.


체중이 10kg정도 감량되는동안 골격근량은 0.8감소/ 체지방은 7.8감소






식이 열심히 하시고 좋은 결과에 후한 선물까지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격려에 힘내서 더 많은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종종 연락 주세요^^.





https://brunch.co.kr/@himneyoo1/1153


매거진의 이전글 실컷 먹고 13일간 6kg 감량, 계단식으로 빠지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