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Mar 18. 2017

4th 비행 - 삼천포 바다 위를 날다

팬텀 4 프로 비행기록

나의 팬텀 4 프로 네 번째 비행입니다.


비행 전 기본적인 사항은 오늘도 확인에 들어갑니다.

문제가 될 요소는 전혀 없습니다.


오늘 비행을 한 장소입니다.

삼천포대교공원입니다.

기체를 그대로 올려서 내려다보니 좋은 그림이 나오네요.

구도를 잘 맞춰서 찍어 보았으면... 아쉽네요.


삼천포대교입니다.

때마침 배 한 척이 다리 아래를 지나고 있습니다.


배를 따라 드론을 날려 보았습니다.


일몰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실안 낙조는 언제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삼천포 대교에서 초양도를 지나 늑도까지 드론을 보내 봅니다.

늑도에 유채꽃이 활짝 피었을 때 위에서 촬영하면 너무 이쁠 것 같습니다.


삼천포항입니다.


동서공원입니다.

오늘도 POI 기능을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풍차를 기준으로 POI 촬영을 했으면 딱 좋았을 것 같은데...


남일대해수욕장에서 코끼리바위까지 드론을 날려보려 했는데 그 사이 어두워졌네요.

다음을 기약하고 철수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팬텀 4 프로 세 번째 하늘을 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