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Apr 01. 2017

내 꿈을 만들어 가는 과정

브런치를 통해 내 꿈을 만들어 가는 재미와 추억을 남기다.

타이틀 이미지는 구글의 검색 결과입니다.

구글에서 브런치를 검색하면 다음과 같은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매번 검색할 때마다 다른 이미지를 보여 주겠죠.

나 또한 구글의 검색 결과와 같은 매번 같은 느낌과 이미지보다는 항상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나이고 싶습니다.




2017년 목표 중 하나가 브런치를 통해서 나의 버킷리스트를 행해 나가는 과정을 글로써 흔적을 남기자. 최소한 하루에 1건씩 포스팅해서 365건을 글을 올리자라는 작은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작년도에 이월된 글을 제하면 약 100건 가까이 글을 올린 것 같네요. 이대로 쭉~ 나아간다면 이 목표는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사이 나의 소소한 이야기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분들이 111분으로 늘었네요. 

제가 요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무척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숫자 1을 좋아합니다. 

1:11, 11:11 그리고, 111

이게 의미하는 게 뭘까요?

1:11은 1시 11분이고, 11:11은 11시 11분입니다.

마지막으로 111은 내 브런치를 구독하는 구독자 수입니다.


제가 숫자 1을 좋아하는 이유는 어느 책에서인가 우연히 시간을 보았는데 11:11이라면 '누군가를 나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본 적이 있어서 기억에 남더라고요.

이후로 시계 또는 컴퓨터 모니터 또는 자동차 시계를 보았는데 1:11 또는 11:11을 보고 그냥 행복해집니다.

왜냐면 내가 누군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구나를 느끼기 때문이죠.


한 분 한 분에게 감사함을 이 글로 대신해서 올립니다. 하루에 제 브런치는 찾아 주시는 분들도 처음보다 꽤 늘었습니다. 이게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것 같아요. 어찌 되었던 저는 브런치를 내 꿈을 만들어가는 도구로 잘 활용하면 되니까...



하나 더 부탁을 드리면... 저는 브런치를 통해서 상상만 하고 실천하고 못했던 내 삶을 실천하는 도구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이런 실천력이 부족한 나에게 가끔은 피드백도 주시고 쓴소리도 주시면 저는 그것을 자양분 삼아서 쑥쑥 자라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은 아내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