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현정 Jan 09. 2021

넷플릭스 오늘부터 히어로 어린이 히어로물

아이와 함께 볼만한 영화 추천


어린이에게도 그네들의 히어로물이 필요하다! 다소 어설퍼 보일지 몰라도 모든 순간들이 아이들의 성장과정임을 안다면, 그들 각자가 가진 빛나는 성장에 박수를 보낼 수밖에!


오늘부터 히어로 ​
We Can Be Heroes(2020)

주말이면 꾸준히 집콕 중인 요즘.
#넷플릭스 에 아이와 함께 볼만한 영화가 없을까 살펴보다 아이가 추천 영상으로 선택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늘부터 히어로.
아이들이 주인공인 히어로물이라니 그 자체만으로도 기대가 될 수밖에!

어른의 눈에는 다소 유치해(?) 보일지 모를 CG지만 영화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알게 된다면 고개를 끄덕일 수 있는 부분이기에 아이들처럼 즐겁게 보고 함께 즐기면 좋을 것 같다.

도시를 지키고 누구나 인정하는 어마어마한 히어로즈인 히로익스가 한순간에 무너지다니!

위기 상황을 인지한 히로익스팀에서는 히어로즈의 자녀들을 한 자리에 모아 보호하게 된다. 제 각각 부모님의 능력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아이들.

저마다의 개성이 다양하지만,

모든 부모님들이 우주 괴생물체에 납치되는 걸 보게 되면서 아이들은 자기만의 강점을 다분히 발휘할 기회를 얻게 된다.

시간을 앞으로, 뒤로 돌리는 능력부터 물을 컨트롤하고 죠스의 능력을 타고난 아이까지 저마다의 능력을 자랑하기에 급급하던 아이들이 과연 어떤 선택과 과정을 통해 성장하게 되는지~

영화에 푹 빠져 B급 개그 코드에 큰 소리로 웃음꽃도 터져가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준 #wecanbeheroes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성장과정을 함께 응원하며 유쾌하게 볼 수 있는 가족영화로 추천해본다.


작가의 이전글 아이는 방학이, 나는 몰입이 시작됐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