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핫쩡 Jun 06. 2016

09_해물볶음밥

자취요리 여왕이 될테야!

볶음밥! 아주아주 간단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는 요리이다. 김치를 넣으면 김치볶음밥, 야채를 넣으면 야채 볶음밥. 재료에 따라서 만들 수 있는 볶음밥은 정말 여러가지일 것이다.

나는 해물도 좋아하고 볶음밥도 좋아하니까 해물 볶음밥을 해먹었다!!

[만드는 법]

1. 올리브유에 다진마늘을 볶다가 해물 믹스해동해 놓은 것을 같이 볶는다

2. 밥을 넣고 굴소스로 간한다

3. 스크램블에그도 만들어서 맛있게 냠냠!


해물볶음밥에 여러가지 다른걸 넣을 수도 있지만 역시 굴소스가 마법의 소스!!

풍미도 올려주고 해물향이 밥알을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진다. 굴소스를 넣었는데 맛이 없으면 그게 이상한 거다!!




지금 나는 괜히 기분이 좋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와는 다르게 브런치는 나를 모르는 사람들이 와서 글을 읽어준다.

그래서 모르는 사람이 내 글을 라이킷하고 댓글을 달아주면 정말 내 글이 좋아서 해주는 구나 하고 생각이 든다.

브런치 라이킷 하나가 페북 좋아요 10개보다 훨씬 기쁘달까~?


무심코 확인한 통계에 게시글의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오르길래 무슨일인가 알아보았더니,


브런치에 글쓰기 시작한지 아직 한 달이 채 되지 않았는데 카카오 톡 채널에 내 글이 소개 되었다.!! 그래서 게시글의 조회수가 막막 늘어나고,


브런치 인기글에도 소개되었다...!!!

이맛에 다들 블로그 하는것 같다. 별거 아닌데 되게 기분이 좋다 ㅎㅎㅎ


시험기간이기도하고 통장잔고도 비어서 요리를 좀 쉬고 있었는데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_^

매거진의 이전글 08_강된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