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현경 Jun 09. 2020

카레라이스 세트

나고야에서 뭐 먹었어?

코코이찌방야의 감자샐러드
오크라와 반숙계란을 추가한 카레


나고야에 도착하고 첫 혼밥. 연수를 하게 된 회사의 기본적인 소개와 앞으로 반년간 연수의 커리큘럼를 들으면서 하루를 보내고 나오니 정신이 없다. 아직 집의 냉장고에는 우롱차 한병 밖에 없으므로 회사와 집 사이의 코코이찌방야에서 샐러드가 포함 된 카레라이스 세트를 먹었다.

코코이찌방야는 기본 카레 위에 원하는 토핑을 얹어서 주문할 수 있는데, 나는 오크라와 반숙 계란을 추가했다. 미끈미끈한 오크라의 점액과 반숙 계란노른자의 앙상블이란. 체인 카레집의 평범하게 맛있는 카레도 한몫해서 내가 정말 일본에 왔구나 싶었다. 아직 입도 귀도 트이기 전이지만 밥은 사먹을 수 있다. 한바탕 치열한 나고야 생활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 


카레 하우스 CoCo이찌방야 미나미구 호시자키점 カレーハウスCoCo壱番屋 南区星崎店

https://goo.gl/maps/57qTyrePgemZCxyo8

작가의 이전글 시작하며, 물수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