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렌트카) 두 남자의 아이슬란드 힐링여행

렌터카 이야기(미쓰미시 asx)

'라군(LAGOON)' 이라는 업체에서 차를 렌트했습니다~
렌트 비용은 5박에 75만원 정도 했구요,
보통 아이슬란드에서 겨울엔 4륜차가 안전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4월이라 한겨울도 아니고, 눈도 거의 녹아서
2륜차인 SUV 미쓰미씨 asx를 빌리기로 했습니다.

https://youtu.be/QqwxDTXxYCk

아이슬란드 여행 요약!
저기 하얀통 있는 곳이 시골 주유소라는 ㅋㅋ 너무 없어 보인다는...
아이슬란드는 전국 기름값이 다 똑같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때는 휘발유 기준으로 리터당 2,000원이었어요.
촬영을 위해 먼저 고프로 장착!!!
중간 중간 내려서 경치 구경도 하구요, 사진도 열심히 찍었답니다^^
아이슬란드는 여행 특성상 운전을 안하고는 다닐 수 없으므로!
운전면허증 소지자로 국제면허증이 필수입니다.
국제면허증은 경찰서에서 발급받으시면 되구요,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기억하세요^^
아이슬란드 링로드는 아이슬란드 1번국도로 섬 주변을 감싸며 운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 손 꼽힙니다. 이렇게만 주요 스팟 들리며 운전해도 10일은 걸릴것 같아요~
저희는 서부-동부까지만 여행을 했습니다.
정확히 레이캬비크에서 회픈까지..
자연경관이 워낙 빼어나서 열심히 사진도 찍고...
열심히 1번국도 '링로드'를 달리는 중입니다^^
제한 속도가 90km 정도로 기억하는데 워낙 차도 없고 길도 길다보니 밟다보면 120km 훌쩍 넘는다는...;;;
무인카메라가 곳곳에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렌트카 업체 설명이 있었는데 전 한번도 못 봤다는..ㅋㅋ
고프로로 렌트카 주행샷도 열심히 찍어줬구요^^*
차 렌트할때 무슨 할인쿠폰을 주는데 N1 주유소에서 사용하면 15%인가 할인됩니다
처음에 좀 해맸는데 할인이 되더라구요ㅋㅋ
참, 저희는 무조건 신용카드로 결제를 했어요, 무인이라 현금으로는 어떻게 계산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이슬란드 여행 글들 계속 올리고 있으니 계속 구독 부탁드려요^^


https://youtu.be/dkS0Scucw7k
매거진의 이전글 (레이니스파라) 두 남자의 아이슬란드 힐링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