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
명
닫기
팔로워
22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호락
이호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ay
팔로우
김희배
김희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잊혀진 호수
우리는 어쩌면 서로에게 영영 가 닿지 않을지도 몰라...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태성
안태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던펙트
큰 회사에서 작은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 일의 분야는 어디까지 작아질까요? 표류하듯 일하면서도 잘하고 싶기도 한 어쩔줄 모르는 마음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소윤소장
“감정으로 삶을 회복하고, 글로 마음을 건네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임표정
내일의 AI
팔로우
살랑살랑
독서와 음악, 코딩을 좋아합니다. 매일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오늘도 배우고 익힙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윤수진
윤수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키드만의 작은 서재
책읽기를 좋아하는... 끄적이기를 좋아하는... 한 잔 기울이기를 좋아하는... 훌쩍 어디론가를 좋아하는..
팔로우
나의기량
기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희선
김희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화니와 알렉산더
# 기자 # 영화감독 # 소설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