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연남동 심리카페 Feb 25. 2023

독서모임에 대한 이런 이벤트는 어떤가요?


(이 글은 심리카페에서 새로 준비하고 있는 독서모임을 만들어가는 30일간의 기록과 생각을 담고 있고, 이 글이 열세 번째의 글이랍니다.)



그동안 심리카페에서 해오던 그림검사와 컬러 테라피를 좀 더 부담 없이 편하고 가볍게 이색 나들이나 이색 데이트로 이용하실 수 있게 고심하다가 3월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연남동 독서모임(1시간)이라는 형태로 신청할 수 있게 오픈했답니다.


기존 상담은 1:1로 진행이 되어 깊이 있게 진행이 되는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었다면, 가볍게 호기심과 궁금증으로 그림검사와 컬러 테라피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에게는 1:1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면이 있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비용도 개인은 1시간 상담비용이 39,000원과 79,000원이고, 커플 상담은 1시간 30분에 79,000원과 117,000원으로 가볍게 신청하기에는 생각을 많이 해보게 되는 액수죠. 


그래서 독서모임의 형태로 진행을 하는 대신, 기본 비용을 1인 15,000원으로 잡고 그림검사와 컬러 테라피, 그리고 심리 관련 책을 통해 자기 이해를 도와드리는 시간을 제공해 드림으로써 호기심과 궁금증을 갖고 있는 분들이 신청하기 덜 부담스러운 금액으로 낮춰드렸답니다. 


연남동에서 이색 나들이, 이색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색다른, 뻔하고 식상하지 않은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싶었답니다. 너무 깊은 이야기는 빼고 자신의 마음과 심리 상태에 대해 읽어볼 수 있는 시간이 제가 제공해드리고자 하는 '연남동 독서모임, 안전가옥'의 시간이랍니다.


시간은, 제 카페에서 제가 진행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공간과 시간은 제 마음대로 사용할 수가 있어서 "매주 월요일, 목요일, 금요일은 4시와 7시 30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은 12시와 4시에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책을 읽고 오셔야 하거나 오셔서 책을 읽는 시간이 아닌, 자신에 대해 읽고 알아가는 시간을 경험해 볼 수 있으니 연남동에 나들이 겸, 데이트 겸, 기분 전환 겸, 겸사겸사 좋은 핑계 삼아 움직여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3월 한 달 동안 '1만 원 페이백' 이벤트를 해드려요


'연남동 독서모임, 안전가옥'에 관해 알리기 위해, 3월 한 달 동안은 예약을 하고 이용하신 다음에 긍정적인 리뷰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연남동 독서모임, 안전가옥'에 관한 소개글을 올려주시고 저에게 알려주시면 1만 원 페이백 해드리는 이벤트를 해드리고자 해요.


1인 15,000원 비용에서 1만 원 페이백을 받으시면 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이 되니 괜찮지 않을까요? 연남동에 친구와 나들이를 나오시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나오시거나, 혼자 기분 전환 삼아 나오시는 경우, 놓치시기에는 아까운 기회 아닐까 싶어요~


(혹시나 해서 이야기를 드리면, 기존 네이버 예약에 있는 상담 메뉴의 리뷰들은 아무런 혜택이나 부탁 없이 온전히 상담을 받으신 분이 남겨주신 리뷰들이랍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네이버 예약 예시 화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답니다. 많이 이용과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아래는 '연남동 독서모임 안전가옥'에 관한 설명이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소설 같은, 연남동 독서모임 '안전가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