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ongfamily Sep 05. 2021

서랍 속 자작시 - 내가 걷는 이유

내가 걷는 이유

                       hongfamily

청명한 가을 하늘 내가 걷는다

나를 불러낸 건

가을 하늘만이 아니었다

새들, 물고기들, 나무와 꽃들,

이름 모를 들풀들과 벌레들까지

너무나 많은 생이 그곳에 있었다

걷는 동안 잠시 눈을 돌려

그들이 하는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자신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살아왔는지

오늘 하루를

오늘이라는 이름의 선물을 어떻게 즐기고 있는지

오늘도 나는 삶을 걷고 왔다

작가의 이전글 서랍 속 자작시 - 저수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