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72
명
닫기
팔로워
1,072
명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세이사
@previous_beauty 문헌정보학, 평생교육, 심리학, 일본어 등등 공부하는 대학생
팔로우
하늘해
음악을 만들고 가르치며, 창작자의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입니다.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AI Music·BandLab·Suno 등 새로운 창작 도구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베르나
안녕하세요, 베르나입니다. 삶 속에서 관찰자로서, 인간 영혼의 깊이와 일상 속 마법을 단어로 풀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해림
학교에서 서른 아홉번째 봄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고등학교에서 영어룰 가르쳤고, 지금은 중학교교장입니다. 글은 쓸수록 어렵네요. 오늘도 서툰 글을 올리지만 마음은 한결 편합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민폐
흔히들 요즘 말하는 세상 억까를 많이 당하고 산 아저씨. 별들은 참 밝은데 밟고 있는 진흙탕의 끈적거림에 당황스럽다가도. 그래 모처럼이니 거기 좀 앉아보소. 얘기나 하게.
팔로우
miggjoo
miggjoo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키라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호성
정호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시집: 1집 바라에 실은 마음 2집 또 다른 가슴 3집 누구에게나 까만 밤이 나에게는 하얀 밤~ 4집 숨이 아파서 눈물이 아파요 5집 바람의 검
팔로우
saluteThee
*IG:hiyu7727 * 유튜브:료토다요 *중국어와 문화, 역사, 사회 등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독자가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한국외대 통역대학원 재학)
팔로우
정은비
정은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규리
37년의 초등교직 생활을 마치고 글을 쓰고 나누며 마음의 공허함 채우고 싶습니다. 브런치작가들과 함께라면 가능할것 같습니다
팔로우
부의엔돌핀
저는 삶의 지혜, 에세이, 자기 계발 등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내용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현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지선
심해에서 글을 건져 올리는 저는 부산 작은 내과에서 수많은 삶의 깊이와 마주합니다. 진료실 창 너머 파도처럼 차오르는 아픔에 공감하고 위로를 보냅니다
팔로우
김광훈 Kai H
글로벌 기업에서 33년을 일했고 이제 산책, 번역,글쓰기로 하루를 채웁니다. 『영어일기』는 잘 팔렸고, 『영어가 제일 쉬웠어요』는 추천도서가 되었습니다. 아저씨의 반전 인생입니다.
팔로우
인생산맥
인생은 산이 아니라 산맥이다. 산 하나 정도는 내가 원하는대로 즐겨야 한다.
팔로우
무름
살기위해 쓰기. 할 수 있는데까지 써보기로 한다.
팔로우
Andy Liu
안녕하세요.삶의 속도를 늦추고, 소중한 일상의 순간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