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예훈 Nov 01. 2023

스피너 돌리기

후니의 차곡차곡다이어리_ 22

오늘은 스피너 돌리기에 대해 얘기해 볼까?

우리 집에 몇 개의 스피너가 있는데, 

흠집이 난 곳도 있지만 아직 멀쩡히 돌아간다.


나는 두 개의 스피너를 한 번에 돌려서 누가 오래 도는지 대결을 시켜보고 싶었다.

그런데 한 번에 두 개의 스피너를 동시에 어떻게 돌리지?

하나는 왼손 하나는 오른손?

그러면 돌리는 힘이 달라서 불공평한데....

흠.. 아무래도 한 번에 돌리는 건 어려워서

공정하게 하나씩 시간을 재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

이안이 형이 타이머를 누르면 내가 스피너를 한 개씩 돌리기로 했다.


두둥! 먼저 잘 돌아가는 내 스피너를 돌리기로 했다. 

준비~~ 고! 뱅그르 돌렸더니 돌고 돌고 돌고 돌~~~~~~~~~~더니 스르르르 멈추었다.

오~~~ 결과는 정확히 3분! 


그다음은 이안이 형 스피너 차례.

형의 스피너도 빙글빙글 돌고 돌고 돌고 돌고 돌고 돌더니!... 

아쉽게도(아니지, 다행히도) 형 거는 49초였다. (훗훗... 역시 내 스피너를 따라올 순 없지)


이렇게 뿌듯해하는 순간.... 

우리 반 나랑 친한 친구 스피너가 떠올랐다.

그 친구 거는 13분을 너끈히 돈다는데.... 


그러니까 오늘의 결론!

아부지, 나도 13분 도는 스피너 갖고 싶어요. 네?







근데 정말 13분씩이나 도는 스피너가 있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첫 자전거 라이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